“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 [이미지제공 = 대원미디어]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Nintendo Switch( 이하 닌텐도 스위치)의 2020년 기대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예약 판매를 7일 시작했다.
동물의 숲 시리즈는 동물들이 사는 숲속에서 마을을 꾸미거나 채집 및 NPC 주민과의 소통 등 다양한 콘텐츠를 높은 자유도 속에서 즐길 수 있어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예약 판매를 시작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시리즈 최신작이자 닌텐도 스위치로는 첫선을 보이게 되는 타이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유저는 무인도 이주 패키지 플랜에 참여한다는 설정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섬을 꾸밀 수 있다. 또한 로컬이나 온라인을 통해 최대 8명까지 함께 모여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모여봐요 동물의 숲’ 특별 본체(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와 휴대용 케이스도 함께 발매될 예정으로 유저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 상품들은 3월 20일 국내 정식 발매 예정이다.
한편 7일부터 시작된 ‘모여봐요 둥물의 숲’ 소프트웨어 예약 판매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특전 제공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