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정읍시 영원면이 작년에 이어 이번 해도 ‘고향의 정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면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직원과 면민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들은 지난 12일부터 3일간 김장김치 5000kg를 담갔다.
면은 김장 나눔 행사를 위해 지난 9월부터 지역 내 면민이 수년째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밭에 면 직원과 노인 일자리 참여 어르신이 힘을 모아 배추 3000여 포기와 무 등을 식재했다.
또, 면민들은 직접 재배한 고추와 파, 마늘, 생강 등의 양념 재료를 자발적으로 후원해 김치의 맛과 행사의 취지에 깊이를 더했다.
담근 김치는 지역 내 경로당, 홀로 사는 어르신, 저소득 세대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호근 면장은 “출향인과 면민이 혼연일체가 되어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훈훈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면과 부녀회를 비롯한 지역 기관단체와 자생단체 회원들은 출향인에게 고향의 손맛과 온정을 전하고,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