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재)안산시 청소년재단(이사장 윤화섭 안산시장) 상록청소년수련관은 2019 안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 2회차 ‘Cool 하게 놀자!’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일 열린 행사에서는 한여름 무더위를 이겨낼 시원한 팥빙수 만들기와 화채 만들기, 미니 수영장에서의 물총 싸움체험이 펼쳐졌으며 몰래카메라 탐지기 만들기 등 다양한 과학체험 부스도 마련돼 청소년 등 참가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또한, 공연마당에는 17개의 청소년동아리가 댄스, 힙합, 우쿨렐레, 밴드, 응원 댄스 등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기량과 열정을 마음껏 펼쳤다.
올해 안산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총 5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3회차 어울림마당은 ‘제4회 ‘Job 我 Dream' 자유학기제 축제’와 연계해 올 9월 7일 신안산대학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정병국 상록청소년수련관장은 “남아있는 청소년 어울림마당도 청소년과 시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