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경기콘텐츠진흥원(이사장 김경표)은 오는 7월 26일(금)까지 넥시드 액셀러레이터 지원사업에 참여할 민간 파트너 액셀러레이터(이하 파트너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민간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유망한 도내 융복합콘텐츠 기업에 7개월에 걸쳐 기업 성장을 위한 모든 과정을 1:1 맞춤형 밀착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3년 차에 접어든 이번 사업은 지난해까지 20개사를 육성하였으며, 고용증가, 매출액상승을 통해 액셀러레이터, VC 등 다양한 투자자로부터 68억 원 이상 투자를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경기콘텐츠진흥원 넥시드 투자센터 관계자는 "올해도 역량 있는 액셀러레이터와의 협력을 통해 도내 융복합콘텐츠 기업의 성장과 창업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파트너사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con.or.kr) 사업공고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넥시드 투자센터(031-776-469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