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포천시체육회는 지난 12일 포천시청 시정회의실에서 ‘2019년 38 포천 한탄강 마라톤대회’ 준비를 위한 조직위원회 위촉식 및 회의를 하였다.
마라톤대회는 오는 9월 한탄강 지질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체육회는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 주민 참여 유도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과 덕망을 갖춘 인사들을 조직위원회 위원으로 위촉했다.
더불어 위원회는 지난 대회의 문제점에 대한 개선 의견을 제시하고 다양한 논의를 펼쳤다.
박윤국 포천시체육회장은 "이번 ‘2019년 38 포천 한탄강 마라톤대회’는 전철 7호선‧양수발전소 유치 등 소기의 성과를 거둔 만큼 시민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다“라면서 ”우리 시의 자랑이자 세계적인 명소로서 발돋움하고 있는 한탄강 지질공원을 알릴 수 있는 중요한 행사인 만큼 위원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문화체육과 ☎031)538-2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