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안산시 단원구(구청장 이만균)는 지역 내에서 시행되는 주요 공사 현황을 한눈에 제공하는 ‘단원구 생생 소통지도’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생생 소통지도’는 시 토지정보과와 협업으로 추진되는 사업으로 단원구의 각종 공사정보를 안산시 홈페이지 생활지도에 표출하여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지역 내 시행되는 공사로 인해 주민들의 불편을 야기하거나 민원이 발생할 수 있는 정보를 사전에 제공함으로써 시민과 공유하고 소통하고자 운영하게 됐다.
이만균 단원구청장은 “주민 생활에 영향을 끼치는 행정정보를 선제적으로 제공하여 시민 편의를 제공한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주민들께서도 지역 내 현황이 궁금하실 때 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한 번씩 조회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생생 소통지도’는 안산시청 홈페이지(http://www.ansan.go.kr) 생활지도로 접속하면 각종 공사의 공사명, 위치, 기간, 담당 부서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