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고양시가 운영하는 고양시청갤러리 600은 6월 10일부터 21일까지 ‘봄 햇살’을 주제로 기획전시를 운영하고 있다.
관내 장애인 미술작가(김우진, 김민주, 이유림, 이지선) 등 33명이 참여한 이번 전시는 장애를 겪고 있는 20~30대 청년 작가들이 5월 말 미국 LA에서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치고 돌아와 아크릴·젤펜·수채화·색연필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작품 70여 점을 선보인다.
함께 전시를 준비한 김지선 작가는 “젊은 작가들의 밝은 미래와 함께 그들의 열정과 화합에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시청갤러리 600은 고양시민 누구나 무료 관람, 대관이 가능하다.
대관 문의는 고양시 문화예술과(☎031-8075-3384)로 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Ggyart600)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