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손사랑봉사단, 연말 맞아 소아병동에 수제 인형·목도리 기부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에 소속된 손사랑봉사단(회장 이옥희)이 연말을 맞아 직접 만든 수제 인형과 목도리, 그리고 동구 자원봉사자들이 제작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울산대학교병원 소아병동에 기부했다고 12월 10일(수) 밝혔다. 전달식은 이날 오전 11시에 진행됐다. 손사랑봉사단...

동두천시 평생교육원(시장 최용덕)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는 6월 8일부터 7월 31일까지 이선미 작가의 『귀신 안녕』, 『어느 조용한 일요일』 원화를 작가의 저서와 함께 그림책 정원에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선미 작가의 원화 32점과 3회의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이선미 작가의 작품세계를 탐구하며, 그림책 함께 읽기를 통해 더욱 깊이 작가의 작품세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작가의 대표작인 『귀신 안녕』, 『어느 조용한 일요일』을 어린이들과 함께 읽고 활동지를 작성하며, 어린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르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그림책 정원에서 개최되는 이선미 작가 특별전시에 어린이는 물론 지역의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수준 높은 문화 향유의 시간을 가져보기를 희망한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또한, 꿈꾸는 그림책 정원은 경기 북부 최초의 그림책 전시 공간으로 그림책을 주제로 매월 원화전시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꿈나무정보도서관(☎031-860-329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