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미국 국방부가 "지난 9일 오후 북한이 쏜 발사체는 탄도미사일"이라고 발표했다.
북한은 지난 4일 호도반도 일대에 방사포와 신형 전술유도무기등을 발사한지 5일만에 또 다시 도발을 시도했다.
이에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9일 KBS 특집 대담 프로그램을 통하여 "앞으로 비핵화 대화를 (북한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기 위해 압박하는 성격을 담은 것으로 보여진다" 며 "허나 북한의 의도가 뭐든 해법은 빨리 대화의 장을 마련하는 것"이라고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