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11회 군수배 종목별 통합체육대회 8일 개막
서천군이 생활체육 활성화와 군민 화합을 위한 ‘제11회 군수배 종목별 통합체육대회’를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8일 오전 9시 서천국민체육센터 개회식을 시작으로 게이트볼, 궁도, 그라운드골프, 낚시, 배구, 배드민턴, 볼링, 야구, 족구, 축구, 탁구, 테니스, 피크골프 13개 종목에 150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

시흥경찰서(이재술 서장)는 지난달 시흥시 정왕동 오이도역 내 펜스를 넘어 철로로 뛰어든 외국인을 신속히 구조한 오이도역장과 역무원에게 우리 동네 시민 경찰로 선정하여 미니 흉장 배지, 감사장과 부상을 수여하였다.
이날 역사 내 상황실 모니터 요원으로부터 펜스를 넘어서 철길로 뛰어들어 든 사람이 있다는 연락을 받고 신속하게 출동하여 안전하게 인명을 구조하였고, 발생시간이 출근 시간이라 많은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을 수 있는 상황이였다.
인명구조뿐 아니라 112신고를 통해 시흥 경찰관과 함께 협동하여 3일 동안 실종되어 서울에 거주하는 가족들이 애타게 찾고 있는 외국인으로 파악되었다.
이재술 서장은 “시민들을 위해 좋은 일을 했다며 오이도역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시민들이 참여하는 우리 동네 시민 경찰이 활성화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