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손사랑봉사단, 연말 맞아 소아병동에 수제 인형·목도리 기부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에 소속된 손사랑봉사단(회장 이옥희)이 연말을 맞아 직접 만든 수제 인형과 목도리, 그리고 동구 자원봉사자들이 제작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울산대학교병원 소아병동에 기부했다고 12월 10일(수) 밝혔다. 전달식은 이날 오전 11시에 진행됐다. 손사랑봉사단...
동두천시 평생교육원(시장 최용덕) 시립도서관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오는 5월 29일까지 원화(프린팅 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그림책 『지혜로운 멧돼지가 되기 위한 지침서』에 실린 작품 16점을 출판사 보림의 협찬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책의 저자는 어느 날 저녁 텔레비전 뉴스에서 좌충우돌하는 멧돼지 한 마리의 이야기를 보면서 모티브를 얻게 되었다고 한다. 사람들의 난개발로 집을 잃어버린 돼지의 입장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일까를 고민하며, 돼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고 싶은 작가의 따듯한 마음을 담고 있다.
이는 심리적으로 안식을 잃어버리고, 위로받아야 할 우리에게도 필요한 책이 될 것이다.
그림책으로 위로받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시립도서관 1층 로비에서 누구라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