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손사랑봉사단, 연말 맞아 소아병동에 수제 인형·목도리 기부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에 소속된 손사랑봉사단(회장 이옥희)이 연말을 맞아 직접 만든 수제 인형과 목도리, 그리고 동구 자원봉사자들이 제작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울산대학교병원 소아병동에 기부했다고 12월 10일(수) 밝혔다. 전달식은 이날 오전 11시에 진행됐다. 손사랑봉사단...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안산시 선수단 출정식을 29일 와~스타디움 2층 기자실에서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도민 최대의 체육 축제인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는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안산시에서 개최되며, 경기도 31개의 시·군 1만2천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하여 총 24개의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안산시체육회가 주관하여 지난 29일 진행된 출정식에는 윤화섭 안산시장, 김동규 안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종목 단체회장, 안산시체육회 임원, 선수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승리를 위한 필승을 다짐했다.
이번 경기도체육대회에는 600여 명 안산시 대표 선수단이 전 종목(정식종목 21개, 시범종목 3개)에 출전하며, 종합 1위의 성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출정식에서 윤화섭 안산시장은 선수단에게 “안산시는 그간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모든 역량을 모아 대회를 준비했다.”며, “선수단 여러분께서는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안산시의 위상을 한껏 높여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