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재)화성시 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에서 관내 영세업자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코리요 디자인 활용 지원사업’의 지원업체를 모집한다.
디자인에 투자하기 어려운 소상공인 및 영세기업을 지원하는 본 사업은 제품 포장지에 화성시 캐릭터 ‘꾸러기 케라톱스 코리요’를 활용한 디자인을 제작, 제공한다.
포장지 디자인은 투자 대비 상품의 부가가치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분야인 만큼 전문 디자이너와의 협의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와 제품의 특성을 살릴 수 있다. 또한, 화성시 지역 홍보와 더불어 기업의 가치와 경쟁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지원사업 대상업체는 최대 5곳으로 5월 1일(수)부터 15일(수)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를 받으며, 제품차별화, 기술력, 사회 배려기업 여부 등으로 평가하여 5월 20일(월) 최종 발표예정이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 공고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