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손사랑봉사단, 연말 맞아 소아병동에 수제 인형·목도리 기부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에 소속된 손사랑봉사단(회장 이옥희)이 연말을 맞아 직접 만든 수제 인형과 목도리, 그리고 동구 자원봉사자들이 제작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울산대학교병원 소아병동에 기부했다고 12월 10일(수) 밝혔다. 전달식은 이날 오전 11시에 진행됐다. 손사랑봉사단...

(재)화성시 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에서 관내 영세업자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코리요 디자인 활용 지원사업’의 지원업체를 모집한다.
디자인에 투자하기 어려운 소상공인 및 영세기업을 지원하는 본 사업은 제품 포장지에 화성시 캐릭터 ‘꾸러기 케라톱스 코리요’를 활용한 디자인을 제작, 제공한다.
포장지 디자인은 투자 대비 상품의 부가가치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분야인 만큼 전문 디자이너와의 협의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와 제품의 특성을 살릴 수 있다. 또한, 화성시 지역 홍보와 더불어 기업의 가치와 경쟁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지원사업 대상업체는 최대 5곳으로 5월 1일(수)부터 15일(수)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를 받으며, 제품차별화, 기술력, 사회 배려기업 여부 등으로 평가하여 5월 20일(월) 최종 발표예정이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 공고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