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인그레스(Ingress) 미션데이 안양’이 오는 6일 관내 18개소에서 연이어 펼쳐진다고 밝혔다.
증강현실 게임인 인그레스는 게임 참가자들이 세계 각지의 명소나 번화가를 중심으로 특정 미션을 수행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우리나라에서는 서울, 부산, 성남 등에서 개최된 바 있다.
국내. 외 2백여 명의 인그레스 동호인들이 참여하는 이 날 ‘미션데이 안양’은 안양예술공원, 안양일번가, 중앙시장, 중앙공원, 안양 1번가, 평촌 등 관내 18곳의 명소를 찾아다니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안양예술공원에서는 APAP 예술작품 도슨트 투어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글로벌 게임 이벤트가 안양시에서 열리게 돼 기쁘다며 안양의 명소가 국내외에 많이 알려지는 호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VR, AR 등과 융합한 관광콘텐츠를 적극 개발해 스마트 관광도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