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한밭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년 도서관․박물관․미술관 1관 1단’공모 사업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1관 1단’사업은 지역주민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도서관․박물관․미술관을 활용해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 커뮤니티의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2019년 ‘1관 1단’사업에 한밭도서관 ‘알로하’우쿠렐레 동아리가 선정됨에 따라 ‘알로하’는 3월부터 12월까지 강사비 및 프로그램 운영비를 지원받아 지속적인 우쿠렐레 연습과 공연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한밭도서관 관계자는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지역주민이 쉽게 도서관 공간을 활용해 친목 도모와 개인의 문화예술 역량 강화의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사업 수행에 만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