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손사랑봉사단, 연말 맞아 소아병동에 수제 인형·목도리 기부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에 소속된 손사랑봉사단(회장 이옥희)이 연말을 맞아 직접 만든 수제 인형과 목도리, 그리고 동구 자원봉사자들이 제작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울산대학교병원 소아병동에 기부했다고 12월 10일(수) 밝혔다. 전달식은 이날 오전 11시에 진행됐다. 손사랑봉사단...
포천시(시장 박윤국)와 포천시 공동체 지원센터(센터장 이수인)는 2019년 2월 20일(수) 포천시에서 육성 중인 2단계 밑그림공동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공동체 아카데미 보수교육을 실시했다.
교육 내용은 현재 공고 중인 포천시 지역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준비와 관련하여 공동체의 이해와 사업계획 수립방법에 대해 경기도 따복공동체지원센터의 심영민 선임 매니저와 김세옥 매니저의 강의로 진행됐다.
포천시 공동체 지원센터에 따르면 보수교육을 마친 밑그림공동체는 주민제안 공모사업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고 밝히고, 현재 센터에서는 소양교육과 기본교육과정을 수시로 개최해 새로운 밑그림공동체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포천시 지역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은 3월 말까지 밑그림공동체를 대상으로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심사를 통해 공동체 활동 24개소와 공간조성 2개소를 선정해 1억6천만 원의 예산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교육문의 : 포천시 공동체 지원센터 031-535-0092)
일자리경제과 지역공동체팀 ☎031)538-2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