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평택시 송탄보건소는 치매 안심 센터 내에 치매 환자와 치매 환자 가족 등 치매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시민들을 위한 개방된 공간인 『북카페(좋은 날)』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은 치매 관련 도서부터 어르신들의 정서적 지지를 위한 아름다운 그림책 및 다양한 종류의 책뿐만 아니라 치매 관련 리플릿, 인지 재활 프로그램 교구 등도 비치되어 있으며, 치매 가족들의 치매 관련 정보를 공유 및 자조 모임도 이뤄지고 있고 치매에 관심이 있는 지역주민들이 치매에 대한 올바른 지식 함양을 도모하고 치매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데 주목적이 있다.
또한, 북카페(좋은 날)에서는 올해 1월 한 달 동안 치매 어르신들과 가족을 위한‘한 권의 책! 기부 이벤트 데이’를 진행한다.
치매 환자와 가족들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이 읽기에 좋은 책 한 권의 기부를 통해 치매 안심 센터 북카페를 활성화시키고 올바른 치매 인식개선을 홍보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된 이벤트이며, 도서를 제공하는 분들에게 소정의 상품 및 따뜻한 한잔의 차가 제공된다.
송탄 치매 안심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시민에게 개방하고 있으며 공휴일 및 점심시간을 제외한 10시~ 17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송탄보건소 치매 안심 센터(☎031-8024-730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