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중구, 2025년 구민감사관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0월 24일 경상북도 영주시 일대에서 ‘2025년 구민감사관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를 진행했다. 구민감사관의 청렴 의식과 감사 역량을 높이고 행정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동연수(워크숍)에는 구민감사관과 관계 공무원 등 16명이 참석했다. 이번 공동연수(...

오는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모두누림 센터 누림 아트홀에서 2월 23일 토요일, 2019년 올댓인디 <</span>커피소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댓인디 시리즈는 누림 아트홀에서 매회 다양한 장르의 인디뮤지션들을 소개하는 기획공연으로 2017년부터 매회 전 석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2019년 올댓인디 시리즈의 첫 번째 무대를 여는 커피 소년은 2010년 ‘사랑이 찾아오면’으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4개의 정규앨범과 5개의 미니앨범을 발표하였으며, ‘장가 갈 수 있을까’, ‘이게 사랑일까’,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칼로리 송’, ‘행복의 주문’과 같은 많은 히트곡으로 꾸준한 사랑 받고 있다. 드라마 ‘프로듀사’, ‘미녀 공심이’, ‘푸른 바다의 전설’,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의 OST에 참여하였으며, JTBC ‘김제동의 톡투유2’에 행복 DJ로 출연 중이다.
발렌타인데이 특별공연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젊은 연인들을 위한 아기자기한 사랑 노래부터, 솔로들을 위로하는 위트있는 곡들을 선보이며, 아늑하게 즐길 수 있는 소극장 공연 콘셉트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는 1월4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티켓 판매를 시작하며, 1월 13일 일요일까지 조기예매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누림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1899-325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