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시흥경찰서(서장 이재술) 대야파출소(경감 이선복)에서는 2019년 1월 1일 새해 ‘기해년(己亥年)’을 맞이하여 대야파출소와 문화의 거리 상가번영회가 소외된 대야‧신천동 거주 주민 어르신들을 상대로 ‘사랑 나눔’ 떡국 무료급식 봉사로 따듯한 경찰상 구현에 적극 기여하였다.
특히, 관내 문화의 거리에서 상가번영회와 협의하여 주민들을 위해 준비한 떡국 약 800인분을 무료 급식하여 새해에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지역주민들에게 가족 같은 마음을 담아 유대감을 형성하고, 독거노인 대상으로 문안 순찰 및 ‘우리 동네 안심 순찰 희망지역’ 접수함을 설치하여 범죄 예방 활동을 병행 실시하였다.
대야파출소장(경감 이선복)은 “앞으로도 관내 유관기관들과 함께 협의체를 구성하여 지역주민에게 공감받고 따뜻한 경찰상 이미지 제고를 통해 체감안전도 향상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