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여수시 여서동 주민자치위원회 등 단체 회원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 에게 전달했다.
여서동에 따르면 27일 주민센터 앞 공원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 통장,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원, 공무원 등 70여 명이 참여해 김장김치 500포기를 담갔다.
참여자들은 김치를 저소득가정 250세대와 경로당 15곳에 전달하며 이웃의 안부도 살폈다.
배추 구입 등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필요한 비용은 지난 10월 개최된 여서동 한마음 축제 먹거리장터 수익금과 후원금으로 마련했다.
김기모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후원을 소외이웃에게 전달하기 위해 행사를 계획했다”며 “함께 정을 나누는 여서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7일 오전 여수시 여서동 주민센터 앞 공원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가 열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