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박찬욱 꿈꾸는 청소년 감독들의 첫걸음! ‘2025 송파 청소년영화제’ 성료
서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지난 1일(토) 영화인을 꿈꾸는 청소년들의 축제의 장인 ‘2025 송파 청소년영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5회차를 맞은 ‘송파 청소년영화제’는 구가 청소년에게 콘텐츠창작자 역량을 기르고, 관련분야 진로 탐색의 기회를 주고자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는 교육박람회와 연계 개최함으로...

안산시 중앙도서관(관장 최경호)은 자유학기제 시행에 따른 청소년 진로 체험 일환으로 오는 10일 오후 2시 중앙도서관 1층 시청각실에서 ‘도서관과 함께 찾는 나의 진로 끊는 물은 차갑다’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차필근 타임 드림 대표(진로 교육 컨설턴트)를 초빙해 중·고등학생으로서 미래에 대해 느끼는 고민과 아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학생들에게 도전 할 수 있는 용기와 의지를 심어주는 시간으로 마련한다.
이와 함께 실질적인 미래의 청사진을 그려 볼 수 있는 학생 액션 활동도 준비, 진로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할지, 자신이 어떤 직업을 가져야 할지 궁금한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강은 현재 중앙도서관 홈페이지(lib.ansan.go.kr) 문화강좌에서 접수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481-386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