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 이웃돕기 후원금 기탁(전북/뉴스21)송태규기자=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이흥복)는 군산시 대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정수영)를 찾아 저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대상자를 위해 써달라며 500만원을 기탁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선물했다. 이번 기탁은 대야면에 거주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노후 전선으로 인한 누전, 합선 등 화재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대야면에 소재한 유관기관 간의 발굴체계를 통해 대상자를 발굴・지원해 기탁의 의미를 더했다.
이흥복 본부장은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에서는 대야면 주민들을 대상으로 어떤 사회공헌 사업을 해야 할지 많은 고민을 했다”며 “후원금 기탁뿐만 아니라 대야면에 거주하는 지역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수영 민간위원장은 “대야면 주민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이흥복 본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