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장미란이 24일 베이징올림픽 주경기장인 '궈자티위창'에서 열린 제29회 베이징올림픽 폐막식에서 태극기를 들고 입장하고 있다.
IOC 선수위원으로 선출된 문대성 동아대 교수가 24일 베이징 올림픽 주경기장인 궈자티위창에서 열린 폐막식에 입장하며 손을 흔들고 있다.
전세계인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궜던 제29회 베이징올림픽의 성화가 24일 꺼진 가운데 가수 '비'가 공연을 하고 있다. 




세계인의 이목을 주목시킨 제29회 베이징올림픽이 24일 베이징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광란과 열정을 주제로 폐막행사를 갖고 17일간의 열전을 마무리하고 있다.
24일 베이징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올림픽 폐막행사에서 차기 올림픽 개최지인 영국 런던을 상징하는 2층버스가 등장하고 있다.
24일 베이징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올림픽 폐막행사에서 차기 올림픽 개최지인 런던의 보리스 존슨 시장이 건네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