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전북/뉴스21)송태규기자= 익산시(시장 정헌율)는 29일 토요일 만경강 제방 자전거길에서 제1회 익산시민 자전거 라이딩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만경강 자전거길을 시민들에게 널리 홍보하여 자전거 이용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 2018년 전국체전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익산시민 200여 명이 참가하여 만경강 사수정쉼터에서 출발하여 공덕대교를 반환점으로 되돌아오는 약 10km 코스를 달리면서 만경강 자전거길 주변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함께 인증사진을 남기는 등 자전거를 타고 시원하게 달려보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이번 라이딩 행사 참가로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 바라며, 자전거 안전모 착용과 자전거 음주운전을 하지 않는 등 안전하게 자전거를 이용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오는 10월 12일 개최되는 전국체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시민 모두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