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여수시 소라면이 내달 개최되는 제11회 여수여자만 갯벌노을 체험행사를 앞두고 행사장 주변 청소에 힘을 쏟고 있다.
소라면에 따르면 지난 14일 주민자치위원과 공무원 등 30여 명이 사곡리 일원에서 청결활동을 실시했다.
시설 사전점검부터 공중화장실 청소, 쓰레기 수거 등 활동을 한 참여자들은 체험행사 개최 전까지 지속적으로 청결활동을 할 계획이다.
제11회 여수여자만 갯벌노을 체험행사는 10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소라면 사곡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개매기 체험, 바지락캐기 체험, 망둥어 낚시, 맨손고기잡기 체험, 복개도 가족사랑걷기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노을낭만음악회, 난타, 현천 소동패놀이 공연 등도 마련된다.
이상원 소라면장은 “관광객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청결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갯벌과 아름다운 노을이 함께하는 이번 체험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