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10만 명 회복을 향한 희망의 발걸음
2021년 인구 10만 명 붕괴 이후 원도심 활력 회복을 위한 보령시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가고 있다. 총 500여억 원 이상이 투입된 대형 사업이 단계적으로 완료되면서, 2026년에는 새로운 보령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도심 활성화의 핵심, ‘원도심 복합업무타운 건립공사’ 보령시는 2019년부터 7년간 총 441...
△4일 김연석 ㈜와이엔텍 대표(왼쪽)가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1920만 원 상당의 추석명절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와이엔텍이 따뜻한 추석명절을 위해 여수시에 1920만 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에 따르면 지난 4일 김연석 ㈜와이엔텍 대표가 시장실을 방문해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취약계층 후원금품 증서를 전달했다.
후원금품은 여수상품권과 쌀 등 1920만 원 상당으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후 한부모가족, 조손가족, 저소득 장애인세대 등에 전달 예정이다.
특히 해당 읍면동장은 대상자 가정을 직접 방문해 후원금품을 전달하고 안부도 살필 계획이다.
김연석 대표는 “지역과 기업이 함께 동반성장하기 위해 늘 준비하고 노력하고 있다. 이번 후원도 여수시민과 더불어 행복해지고자 하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끊임없이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명절 때마다 이웃을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하는 ㈜와이엔텍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품을 잘 전달해 대상자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엔텍은 2005년부터 지금까지 5억 원 상당의 명절 후원금, 2억 원 상당의 장학금, 복지시설 후원 2억 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