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백낙흥)이 주최하는『2018 충청남도장애인채용박람회』가 9월 6일 오후 2시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구인업체 및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등 총 50여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장애인에게는 일할 기회를, 기업에는 우수인력 확보 기회를’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충청남도를 비롯해 충청남도경제진흥원,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등이 후원기관으로 참여하며 도내 장애인들의 취업난 해소에 중요한 계기로서 성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구인업체로 참여하는 (주)하나마이크론, (주)세림산업, (주)솔브레인 등 약 40여개로 모집분야는 기술, 생산, 서비스 등 다양하며 업체와 일대일 설명과 현장면접 등을 통해 채용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진행된다.
한편, 행사장 내에서는 증명사진 촬영과 이미지 메이킹, 수화통역사 배치를 통해 이력서 작성과 면접 지원 등 취업 관련 지원서비스와 아울러 충남도내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이 참여한 장애인생산품 전시 및 판매, 최근 장애인보조공학기기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홍보관이 볼거리로 제공된다.
박람회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며, 취업을 희망하는 장애인은 이력서와 복지카드 등을 지참해 참여하면 되고, 궁금하거나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041)856-7071~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