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여수시 대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중복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했다.
대교동에 따르면 지난 25일 봉산동 영락교회에서 협의체가 주관하는 삼계탕 나눔 행사가 열렸다.
협의체 위원들은 이날 지역 홀몸노인 등 400여 명을 초청해 삼계탕을 대접했다.
주민자치위원과 통장, 부녀회원, 주민센터 공무원 등 50여 명은 배식봉사를 하며 힘을 보탰다.
남진 모창가수로 잘 알려진 남진이와 블루비치동호회는 재능기부로 흥겨운 공연을 펼쳤다.
명중곤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폭염 속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경로당 11곳에 선풍 기를 한 대씩 기증하기도 했다.
명중곤 위원장은 “대교동은 상대적으로 65세 이상 인구도 많고, 어려운 이웃도 많다”며 “세대 간, 계층 간 벽을 허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석 대교동장은 “연일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데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 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5일 여수시 대교동 어르신들이 봉산동 영락교회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한 삼계탕 나눔 행사가 열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