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순천시 해룡면 와온마을 뒷산에는 순천만의 청정갯벌과 솔섬 일몰이 아름다운 와온해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소코봉 전망대’ 건축이 추진 중이다.
순천시는 순천만습지와 순천만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소코봉에 4월부터 새로운 전망대를 설치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코봉은 순천만을 감싸안은 와온마을 뒷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가 누운 형상을 하고 있다.


순천만 일몰은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장면으로 전문 사진작가들과 관광객들 에게 ‘인생샷’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핫 플레이스로 각광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와온해변은 순천만습지, 순천만국가정원과 연계하여 또 다른 생태관광의 명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사업은 소코봉 정상에서 순천만을 감상 할 수 있는 전망대와 나무계단, 안전난간 설치등 등산로를 정비하여 방문객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채승연 순천시 관광진흥과장은 “순천만 소코봉 전망대가 시민들의 지친 일상을 벗어나 순천만 및 여자만의 경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 매김을 기대하고 일몰이 아름다운 해룡 와온 소공원 및 해변 데크길 함께 많은 관광객 유치로 해룡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한다” 기대감을 비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