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국비] 금호강 하중도 친수공간 조성 설계비 확보… ‘르네상스’ 가속
대구광역시는 금호강 르네상스 5대 거점 중 하나인 ‘하중도 친수공간 조성 및 명소화 사업’이 국비 지원사업으로 최종 확정됨에 따라 금호강 르네상스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게 됐다.〈조감도〉〈위치도〉본 사업은 대구 유일의 자연생태섬인 하중도에 노을전망대와 다목적광장 등 편의시설을 확충하고 접근성을 개선하는 것이 핵심이...
(뉴스21/정진환 기자) 장수군의회(의장 유기홍)는 12일 정영모 의원 외 4명을 2017회계년도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으로 위촉했다.
군의회는 지난 1월 26일 제289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에서 정영모 의원을 결산검사 대표위원으로 선임하였고, 민간위원으로 다양한 행정 경험과 해박한 지식을 겸한 4명(권오완, 백사인, 이종성, 임병택)을 선임하여 총 5명의 위원을 집행부에 통보했다.
이번에 위촉된 결산검사 위원들은 4월 12일부터 5월 1일까지 총 20일 동안 2017 회계년도의 세입․세출의 결산, 계속비, 명시이월비 및 사고이월비의 결산, 채권 및 채무의 결산, 재산 및 기금의 결산, 금고의 결산 등에 대한 사항을 철저히 검사하게 된다.
또한 결산검사 중 현장방문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현장조사를 병행 실시할 예정이다.
뉴스제보 : jjnews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