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뉴스21/정진환 기자) 장수군 계남면(면장 김연식)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석용)는 제73회 식목일을 맞아 5일 나무심기 행사를 가졌다.
▲ 계남면 주민자치위원회 식목일 행사
이날 계남면주민자치위원과 계남면 직원 40여명은 양지마을 앞 공터에서 철쭉 1500주 산수유나무 20그루 및 꽃묘 식재, 거름주기 등을 전개하며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김연식 면장은 “앞으로도 지역 가꾸기 사업을 꾸준히 전개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청정지역 장수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남면과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식목일에 나무심기 행사를 전개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뉴스제보 : jjnews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