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명피해 없는 안전한 대구 만든다! - 2025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은 대규모 재난에 대비해 매년 범국가적 총력 재난대응체계를 확립하고자 중앙부처와 시·도, 시·구·군 및 공공기관 등 전국 335개 기관에서 연 1회 실시된다.올해 훈련은 지난 4월 함지산 산불처럼 도심 인근에서 초고속 산불이 다시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 속에, 산불과 그로 인한 다중이용시설(DGIST 학술정보관) ...
▲ 백운농협과 성수농협 합병 시무식(뉴스21/정진환 기자) 백운농협과 성수농협이 합병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농가소득 5천만 원 시대를 이끌 강소 농협으로 새 출발을 2018년 4월 3일 이른 아침 직원의 시무식으로 시작하였다.
합병 후 백운농협은 본점이 되고 성수농협은 백운농협 성수지점으로 운영되면서, 다가오는 5일 임시총회에서 새로운 임원선거와 20일 대의원 선거를 앞두고 있다.
이번 합병으로 백운농협은 지역농업 발전을 위한 농정활동 강화와 대외 신뢰도와 위상이 한층 높아지면서, 각종 사업 추진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은 물론이고, 농업인 조합원들을 위한 다양한 실익증진사업이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용빈 조합장은 “ 이번 합병으로 지역 간 화합과 소통으로 선진 영농 기법 교류와 경영 내실을 더욱 강화하여 조합원님께 다양한 실익지원사업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