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울산 동구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따뜻한 겨울나기’ 차렵이불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HD현대중공업의 지원으로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겨울용 차렵이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
안성소방서(서장 박승주)는 어린이들에게 소방안전에 대한 조기 교육을 확립하기 위해 금광면에 위치한 숲속마을어린이집 원생 및 지도교사 등을 대상으로 31일 소방서 견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어린이에게 안전수칙 습득과 조기 안전의식을 함양 시켜 각종 재난 시 대처능력 키워 자신을 스스로 지킬 수 있도록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견학 온 어린이들에게 건물 화재 시 대피방법, 지진 발생 시 대피방법, 소화기를 이용한 화재진압체험, 소방차 탑승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체험을 실시했다.
숲속마을 어린이집 교사는 “어린 유아들에게 맞는 눈높이 교육에 매우 만족스러운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이런 교육기회가 많이 확대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승주 서장은 “추운 날씨에도 안전교육을 위하여 방문하는 어린이들이 기특하다” 며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재미와 함께 안전을 배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