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울산 동구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따뜻한 겨울나기’ 차렵이불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HD현대중공업의 지원으로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겨울용 차렵이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

안성소방서(서장 박승주)는 11일 2층 회의실에서 안성시청 해당 팀장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거용 가설건축물 안전대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관내 주거용 컨테이너‧비닐하우스 등 화재취약계층이 거주하는 가설건축물에 대한 선제적 화재예방 및 소방안전관리의 효율적 추진을 위해 마련됐다.
현재 관내 주거용 가설건축물은 총 51개소이며 주요내용으로는 ▲안성시와 협업, 취약 주거시설 안전대책 마련 ▲주거용 컨테이너‧비닐하우스에 소화기, 단독경보형 감지기 설치 ▲소방안전 현장멘토링과 연계한 관할 안전센터 소방활동 여건 사전 점검 등이며, 특히 읍‧면‧동사무소와 복지이통장제도 등을 활용하여 정기적인 안전대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박승주 서장은 “취약 주거시설에 대한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으로 유사시 신속한 초기대응 및 안전대처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피난약자시설 특성에 맞는 맞춤형 안전관리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