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보령시는 연말연시를 맞아 시가지 가로수 및 녹지대에 다채로운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하고, 내년 1월말까지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시가지 야간경관 조명은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돌아보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분위기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반짝거리는 불빛을 이용한 시각적인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발산하면서 주변 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시는 1억3000여만 원을 투입해 가로수 감나무 137그루와 녹지대 수목 245그루에 전구 3135개와 정류기 382개를 설치했으며, 1구간은 한내대교부터 한내원형로터리 구간, 2구간은 동대사거리 시설녹지대 구간이다.
특히, 지난해 설치한 경관조명보다 설치 대상 및 규모 확대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특색 있는 경관으로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송수용 산림공원과장은 “희망과 설렘을 담고, 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야간 경관 조명을 설치했다”며, “시민들께서는 가족과 연인, 친구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