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한국관광산업학회(KTIRA) 주최 ‘2017 한국관광산업대상’에서 지방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한국관광산업학회 동계 학술대회 및 2017 한국관광산업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한국관광산업대상은 한국관광산업학회가 주최하고 광주관광컨벤션뷰로, 광주관광협회가 후원하는 상으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지자체와 기업, 대학 등에 수여되고 있다.
여수시는 천혜의 자연환경에 여수만의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더해 3년 연속 1300만 방문 시대를 이어가며 대상수상 지자체가 됐다.
이날 여수시와 함께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전남관광㈜, 대학은 동강대, 호남대였다.
시 관계자는 “현재 여수시는 관광수용태세 개선과 함께 시민중심의 관광정책에 집중하고 있다”며 “음식·숙박업소 여수시민할인제 등 관광활성화의 혜택이 많은 시민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한국관광산업학회는 1983년 창립된 관광관련 학술연구단체로, 관광·호텔·컨벤션을 주제로 학술대회와 심포지엄, 포럼 등을 활발하게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