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서울·경기지역 MICE 관계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MICE 유치활동을 벌였다.
시는 지난 5일 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민·관 합동으로 ‘MICE 유치 상담 및 교류회’를 개최했다.
유치활동에는 여수엑스포컨벤션센터, 경도골프&리조트, 디오션호텔리조트, 유캐슬호텔, 엠블호텔여수, 히든베이호텔 등 6개 업체가 참여했다.
시는 이날 행사를 수도권 지역의 학회·협회, 한국MICE협회 회원사, PCO(회의대행사), 여행사 등 MICE 업계 200여 관계자와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특히 개별 상담창구 운영을 통해 MICE 관계자가 원하는 시간에 1:1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는 행사 참석자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오는 21일부터 2일간 여수지역 컨벤션 시설과 관광지를 둘러보는 MICE 팸투어를 실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도권 지역 MICE 관계자와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했다”며 “계속해서 지역의 우수한 MICE 인프라를 알릴 수 있도록 유치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의 올해 MICE 유치 목표는 행사 920건 개최, 방문객 41만7000명 유치다. 시는 7월 말 기준 MICE 행사 554건 개최, 여수 방문 26만9951명의 실적을 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