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특별 방범 일환 야간 합동 순찰 인천 연수 경찰서
뉴스21일간 방송 김민정기자 지난 12월 18일 연말연시를 맞아 동춘동 나사렛 병원및 동춘공원 일대에서 연수경찰서 (서장 배석환) 와 협력 단체 (동춘 1.2.3.동 자율방범연합대) 가 합동 하여 청소년 비행 및 생활 범죄 등 범죄 예방 활동과 범죄 취약지 CCTV 비상벨 점검을 병행한 야간순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동...

보령소방서(서장 김봉식)는 3일 오전 12시경 서해안 고속도로 상행선 194K에서 승용차 대 탱크로리 차량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하여 승용차 운전자를 구조했다고 밝혔다.
소방인력 18명, 소방차량 8대를 동원한 이번 출동은, 승용차가 중앙분리대를 들이 받은 후 앞서가던 탱크로리 차량을 추돌해 탱크로리가 전복된 사고로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은 승용차는 파손이 심해 운전자 이모씨(여/50세)가 차 안에 갇힌 상황이었다.
현장 도착한 소방대원은 유압전개기 등 구조장비를 이용, 승용차 문을 신속히 개방하여 차량 안에 갇힌 운전자를 응급조치를 실시하며 안전하게 구조 후 홍성의료원으로 이송했다.
또한 현장도착 당시 전복된 탱크로리 차량 운전자 및 동승자는 큰 부상을 입지 않고 안전지대로 탈출한 상태였으며 전복된 암모니아 수송 적재탱크는 사고 당시 비어있었다.
한경남 구조대장은 “교통사고는 한순간의 방심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평상시 안전거리 확보와 규정속도를 준수해 안전운전을 생활화 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