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티웨이항공이 제주에서 출발하는 일본 도쿄(나리타) 노선의 운항을 시작했다.
4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제주~도쿄 노선은 보잉 737-800(186~189석)기종으로 주 4회(화·목·토·일요일) 운항한다. 비행시간은 1시간55분 정도다.
이번 신규 취항으로 인해 티웨이항공은 삿포로부터 오키나와까지 일본에서만 총 8개 도시, 15개 노선을 오가며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일본 지역 최다 노선을 보유하게 됐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총 7개(대구-오키나와, 대구-다낭, 인천-구마모토, 제주-오사카, 부산-오사카, 부산-다낭, 제주-나리타) 노선을 새롭게 개척했다.
특히 도쿄 노선의 경우 인천과 대구, 제주까지 총 3개의 지역에서 모두 출발이 가능하게 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하기 좋은 선선한 9월, 티웨이항공의 제주~도쿄 노선과 함께 두 도시의 매력을 모두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앞으로도 다양한 출발지의 확대로 여행의 편의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