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부터 구민 안전공제보험에 반려견 부딪힘 사고·온열질환 진단비 추가
[뉴스21일간=임정훈]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울산 동구가 올해부터 지역 주민이 개와 부딪혀 다친 경우에도 구민 안전공제 보험을 통해 진단비를 지원한다. 동구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돕기 위해 구민 안전공제보험을 운영중이다. 2026년도 구민안전공제보험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

동작구 복지나눔축제 추진위원회에서는 오는 9월 9일(토) 노들나루공원에서 지역사회와 함께 만들어가는 ‘2017 동작구 복지나눔축제 - 함께 품다’를 실시한다.
2017년 진행되는 동작구 복지나눔축제는 다양한 복지분야를 주제로 지역사회, 그리고 주민이 함께 참여하고 동행할 수 있는 복지문화 참여기회를 지원한다.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약 70개 기관이 참여하여 지역사회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복지실천과 나눔에 대한 지역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
또한 복지나눔축제를 통해 다양한 복지 분야에 대한 정보·참여·체험·공유 등의 기회를 제공하고 민관 협력 복지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복지의 가치 향상을 높여 복지 및 나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
관련 문의는 동작구복지나눔축제 추진위원회 ☎ 817-8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