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구로구가 2018학년도 대입 수시 면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일대일 실전 모의 면접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의면접은 다음달 23일 구로학습지원센터에서 실시된다. 면접은 수시 전문 강사진 10명이 수험생 1인당 30분씩 실제 면접을 경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로구는 이를 위해 16일부터 내달 14일까지 관내 수험생 88명을 대상으로 특별 상담을 진행한다. 구로학습지원센터에서는 월, 화, 목, 금요일, 개봉평생학습관에서는 수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상담이 실시된다. 하루 최대 4명의 수험생이 무료로 상담 받을 수 있다.
서울시교육청 진학지도지원단,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표강사들이 상담교사로 나서 학생부, 모의고사 성적표, 대학별 고사 수준 등을 참고해 일반전형, 학생부 교과 또는 종합 전형 등에 대해 분석해 준다.
이달 19일은 특별 상담의 날로 정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집중상담도 실시한다. 수험생 80명을 대상으로 개인별 부스에서 1인당 40분간 일대일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을 원하는 이는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 19일 집중상담은 지난달 대상자 모집을 완료했다.
구로구 관계자는 “수험생이 이론과 실전을 함께 경험하도록 준비했다”며 “모의면접을 통해 수험생이 실제 면접 현장에서 떨지 않고 연습한 만큼 좋은 성과가 나오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구로구는 관내 수험생의 입시 준비를 돕기 위해 대입정보 설명회, 수시 집중 개별상담, 구로학습지원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