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사진작품으로 여수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사진작가 초청 팸투어를 실시했다.
시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20명에게 여수의 아름답고 우수한 관광자원을 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했다.
사진작가들은 팸투어 1일차인 3일 미남크루즈 유람선을 타고 여수세계박람회장·돌산대교·거북
선대교 등을 둘러봤다.
또 오동도의 비경과 낭만을 가득 품은 여수밤바다를 카메라에 담았다.
이튿날인 4일은 일출명소 향일암과 아기자기한 벽화로 유명한 고소천사벽화마을을 견학했다.
작가들은 여수에서 촬영한 작품을 월간지 ‘한국사진’과 작품집에 싣고, 각종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사진작가들이 뷰파인더를 통해 바라본 여수의 아름다움을 여러 사람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팸투어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지난 2월부터 6월까지 한국관광협동조합·한국철도공사·한국공항공사 관계자와 문학작가·TV 방송작가 등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