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특별 방범 일환 야간 합동 순찰 인천 연수 경찰서
뉴스21일간 방송 김민정기자 지난 12월 18일 연말연시를 맞아 동춘동 나사렛 병원및 동춘공원 일대에서 연수경찰서 (서장 배석환) 와 협력 단체 (동춘 1.2.3.동 자율방범연합대) 가 합동 하여 청소년 비행 및 생활 범죄 등 범죄 예방 활동과 범죄 취약지 CCTV 비상벨 점검을 병행한 야간순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동...

보령도서관(관장 서윤희)은 2017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2차 탐방을 지난 29일 초등학생 및 학부모를 30명을 대상으로 부여 일원에서 실시했다.
신동엽 문학관에서는. 껍데기는 가라. 를 쓴 시인이며 강렬한 민중의 저항의식을 시화한 신동엽 시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부여 정림사지는 박물관 및 백제문화단지에서는 백제도성 건설 및 불교 문화 등 백제시대 문화 전반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탐방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주말에 자녀와 함께 문화해설사분의 설명을 들으며 신동엽 시인과 백제문화에 대해서 알아보고 공부하니 정말 알차고 뜻깊은 시간이였다. 앞으로도 계속 참여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3차 강연과 탐방은 9월 1일, 2일에 실시되며 보령을 지킨 역사 유적지에 대해 배우고
남포읍성, 보령읍성, 충성수영성 등 보령의 관방 유적지를 직접 탐방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