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교동 자원봉사협의회, 삶을 기록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 추진
대전 중구 석교동(동장 강민서)은 3일 석교동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송진실)가 석교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어르신 25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장수사진 촬영이 어려운 어르신들께 소중한 추억을 남겨드리고,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되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대전라온사...

안성경찰서(서장 연명흠)에서는 2017년 7월 28일 금요일 오전 10시, 안성경찰서 산하 1개의 지역경찰관서를 신축 개소하였다고 밝혔다.
이로써 안성경찰서에는 중앙․공도지구대를 비롯하여 대덕․내리 파출소 등 10개의 지역경찰관서가 운영되고 있다.
이날 개소한 내리파출소는‘안성시 대덕면 676-1(대학6길 34)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할 구역은 내리를 중심으로 미양면과 죽리를 포함하여 면적 약 38.65㎢이고, 주민 11,407여명의 치안을 책임지게 된다.
내리파출소 신설 이유는 내리지역이 원룸과 상가 밀집지역으로 안성시 외국인의 약 25%가 이곳에 밀집하여 거주하고 특히, 5대 범죄 발생률이 안성시의 약 15%를 차지할 만큼 치안에 대한 주민 불안감이 크므로, 체감치안제고를 위해 주민의 요청에 부응하여 파출소를 신설한 것이다.
이날 신축 개소식 현장에는 안성경찰서장 및 협력단체장 등 경찰서 관계자 및 국회의원, 안성시장, 시의회 의장 등 지역 주요인사 등 70여명이 참석하였다.
연명흠 안성경찰서장은“내리파출소 신설로 인하여 지역주민과 유대를 강화하고 보강된 순찰차량과 경찰력으로 신속한 신고처리 등 양질의 치안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