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청소년센터 동아리연합 [다모디] 동아리배틀대회 ‘MOVE THE BEAT’ 개최
울산동구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동구청소년센터는 2월 21일, 소속 동아리연합회 ‘다모디’의 제안으로 기획된 동아리배틀대회 ‘MOVE THE BEAT’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준비 과정에 참여해 마련된 무대로, K-POP 음악을 바탕으로 배틀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운영되었다. 대회는 1:1 개인 배...
그동안 지역 주민들의 염원이었던 영광군 군남면 포천~도장간 도로(군도12호선) 확·포장공사가 완료되어 지난 7월 11일 개통하였다.

본 공사는 군남면 포천리에서 도장리 도철교 간을 연결하는 2.73km 구간을 2차선으로 확·포장하는 사업으로 2015년 1월에 착공하여 총사업비 39억원을 투입, 2년 6개월만에 완료되어 우리 군 동서를 연결하는 간선도로망이 확충되었다.
도로가 개통됨에 따라 그동안 군남, 염산지역에서 불갑사 및 광주방향 이동 시 영광읍으로 우회하는 불편함이 해소되고 차량 운행시간이 단축되어 원활한 교통소통은 물론 서해안 접근성 향상으로 지역 관광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본다.
아울러 영광군에서는 안전하고 편리한 도로망 확충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군도 및 농어촌도로 8개 노선 확·포장공사를 추진 중에 있으며, 서해안고속도로 영광휴게소 하이패스IC 진입로 개설 등 6개 노선을 계획하고 실시설계용역을 추진 중에 있다.
영광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재 미포장된 군도와 농어촌도로를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개설 또는 확·포장하여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고 지역 간 균형발전의 토대를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