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충북 괴산군과 충북도는 14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주)인터컨스텍 본사에서 대제산업단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체결로 (주)인터컨스텍은 대제산단에 5만7876㎡ 규모의 공장용지를 매입하게 된다. 대제산단 분양률은 47%가 됐다.
나용찬 군수 취임 이후 분양률이 3개월만에 15% 올랐다. 올해 목표는 70%이다.
앞서 나 군수는 가업 투자유치를 위해 분양가를 3년간 분할 상환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내놨다. 중소기업중앙회와 국회의원들을 만나는 등 유치활동을 했다.
나 군수는 "김종현 인터컨스텍 회장님의 독실한 기독교인으로서의 삶을 바탕으로 한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운영에 감동을 받았다"며 "인터컨스텍이 괴산군에서 많은 사회적 활동을 이끄는 기업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주)인터컨스텍은 국내 교량분야 발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현재 차세대 녹색산업인 식물공장을 괴산공장과 연계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