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특별 방범 일환 야간 합동 순찰 인천 연수 경찰서
뉴스21일간 방송 김민정기자 지난 12월 18일 연말연시를 맞아 동춘동 나사렛 병원및 동춘공원 일대에서 연수경찰서 (서장 배석환) 와 협력 단체 (동춘 1.2.3.동 자율방범연합대) 가 합동 하여 청소년 비행 및 생활 범죄 등 범죄 예방 활동과 범죄 취약지 CCTV 비상벨 점검을 병행한 야간순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동...

보령시 웅천읍에서는 지난 11일 웅천읍사무소 회의실에서 농업생산 기반시설의 최일선에서 수리계를 조직하고 유지․관리하는 수리계장 20여 명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3년째 지속되고 있는 극심한 가뭄 극복을 위해 노력한 수리계장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농업기반시설의 재해복구와 개․보수지 조사로 다가올 가을 가뭄도 선제 대응하기 위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또 웅천하수종말처리장에서 발생하는 방류수를 농업용수에 이용 할 수 있는 방안도 제시돼 시에 건의키로 했다.
신권섭 웅천읍장은 “태풍이나 홍수는 피해 발생시 복구할 수 있지만, 가뭄은 민심을 수반하기 때문에 주민 간 갈등이 야기될 수 있다”며,
“최근 지속되는 장마로 보령댐이 13%대를 회복하는 등 큰 위기는 넘겼지만, 다가올 가뭄 위기를 대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해 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