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국제로타리 3610지구 여천로타리클럽이 여수시 여천동에 쌀(20kg) 30포를 후원했다.
여천로타리클럽은 지난 14일 안산동 클럽회관에서 제30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축하화환 대신 받을 쌀을 소외이웃에 지원키로 했다.
여천동은 후원받은 쌀을 15일 ‘황색 철가방’ 사업을 통해 발굴된 어려운 이웃에 우선 지원했다.
‘황색 철가방’은 중화요리, 치킨, 피자 등 배달원들이 음식을 배달하며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을 발굴하는 사업으로 여천동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추진하고 있다.
오종문 신임회장은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며 “회원 모두가 이․취임식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기회로 하는 것에 적극 공감해줘 감사하다”고 취임사를 했다.
김지선 여천동장은 “후원해주신 소중한 쌀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함께하는 따뜻한 여천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