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울산동구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4개소 추가 지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치매안심센터(센터장 박수환)는 치매 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치매 안심 가맹점 4개소를 추가 지정했다. 치매 안심 가맹점은 약국, 미용실, 카페 등 지역 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업소로, 종사자 대상 치매 파트너 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한 이해와 ...
한전kps주식회사(처장 김선규)는 지난 6월2일 홍농진덕게이트볼장 노인회에 정수기를 기증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날 기증된 정수기는 한빛 1,2,3사업처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아둔 사랑의 성금으로 구입해 홍농진덕게이트볼장 노인회에 전달한 것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한 노인복지향상에 기여함은 물론 따뜻한 마음의 정을 나누었다.
노인회장(문두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