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한국부인회 여수시지회(회장 박소방)와 이마트 여수점(점장 김용선)은 지난 24일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물품을 후원하며 희망나눔 프로젝트를 실천했다.
이날 후원으로 문수지역아동센터 등 3개 시설에 에어컨 등 300만원 상당의 물품이 전해졌다.
부인회와 이마트는 오는 26일과 29일에도 희망나눔을 이어간다. 신명누리복지센터와 여천동 주공3차 경로당을 찾아 청결활동을 실시하고 어르신들에게 점심도 대접할 계획이다.
여수시와 이마트 여수점은 지난해 4월 희망나눔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하고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물품 후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오고 있다.
김연옥 한국부인회 여수시지회 사무국장은 “올 여름에는 지난해보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고되는데 아동들이 시원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용선 이마트 여수점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희망나눔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